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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아리온통신 고객관리 CRM 시스템 도입

2010.04.29

신속하고 보다 낳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2010년 5월 아리온 CRM 시스템이 운영됩니다.

아리온 CRM 시스템을 통해서, 고객사에서 문의하신 사항을 보다 빠르게 처리하고 정확한 기록관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리온통신(주)이 자체적으로 구축한 CRM 시스템은 업무처리 및 정보공유시스템인 아리온 ERP 시스템과 연동하여, 획일적 고객관리에서 고객사의 특징과 과거 이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파악/분석해 빠른 시간 내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아리온 CRM 시스템운영으로 인한, 고객지원 대표 메일 변경**

변경일시 : 2010. 5. 1 ~

변경내용 : 고객지원센터 이메일 Source@arionit.com

이용방법 : 고객지원센터로 이메일 발송 또는 전화 접수

 

CRM과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